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시간 되시면 부탁드립니다^^* 신청합니다.
16
토네이도(@daziran02)2025-05-27 23:48:15
|
신청곡 시간 되시면 부탁드립니다^^* |
|
사연 Samvel Ayrapetyan - Je Suis Malade,,,, Gino Quilico - Parla Piu Piano.... 잘듣습니다^^* |
댓글 1
(0 / 1000자)
-
49
늦은 시간까지~ 고맙습니다~
괜시리~ 뭐랄까~ㅋ
뭔가 끈끈하게 맺어지는 의리~?
ㅋㅋㅋ 하하~ 동맹~?
그런 느낌이네요~ 이 시간에~
깨어있다는 건~
고맙습니다 잘 들을게요~~^^
54
서정
@g1700629654
운영 멤버 (27명)
-
61
- 국장
- 소중함
-
42
- 부국장
- ™설이🎀ᶫᵒᵛᵉ
-
30
- 부국장
- 운정
-
61
- cj
- Ants.・ღ₊
-
51
- cj
- yendel❤️
-
26
- cj
- ه퓨어
-
49
- cj
- ᗴ。ᎶᗩᑎᎶ°
-
27
- cj
- ☘︎생기발랄초밥☪︎
-
29
- cj
- 동인
-
41
- cj
- 루렌드
-
54
- cj
- 서정
-
30
- cj
- 수(秀)
-
23
- cj
- 여우엔라일락
-
21
- cj
- 올디스
-
34
- cj
- 으막에무쳐
-
19
- cj
- 이쁜별ノ˚💦
-
49
- cj
- 카밀ㄹr౿ꕤ
-
22
- cj
- 칸스텐스
-
43
- cj
- 커피잔..™
-
63
- cj
- 클릭⋰˚☆
-
44
- cj
- 토크
-
21
- cj
- 홍도
-
38
- cj
- 𝒋𝒆𝒍𝒍𝒚
-
10
- 스탭
- Music˖Love˖❥࿐
-
20
- 스탭
- 녹우
-
22
- 스탭
- 은청빛청연ë
-
19
- 스탭
- 💫류다나❤️™⚡️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공화국 (LV.8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신고
